티스토리 뷰
바쁜 현대인은 무엇이든 참고 넘기려 하는 성향이 짙게 나타나 조심해야 한다고 당부의 말씀을 드렸는데요. 몸 건강에 있어 이상이 느껴지고 있을 때에도 삶을 이어 나가는 것이 어려울 수준으로 심화되는 게 아니라면 별도의 내원을 진행하지 않고 버티는 일까지 확인되고 있습니다.
추돌이 벌어졌을 때에도 이러한 성향은 동일하게 발현하곤 했습니다. 작은 추돌일수록 당장에 아프다 느껴지는 곳도 없고 타박의 흔적도 보이지 않으니 평소와 다름없이 일상생활을 이어 나가는 것에 집중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용호동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현 시점 눈에 드러나지 않는다 할지라도 내부를 살펴보면 다양한 내상이 존재할 가능성이 있음을 경고하며, 따라서 내원을 실시해 속히 관리와 치료를 받아 볼 수 있게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내상은 외상과 달리 겉으로 보았을 때 티가 나는 존재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몸이라 할지라도 스스로가 느끼지 못한 채로 넘어가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상이 회복되지 않은 채로 계속 시간이 흘러가게 된다면 어느 순간부터 후유증이 하나, 둘 고개를 들이밀게 되는데요. 게다가 이때에도 별도의 대처를 하지 않는다면 후유증이 만성적으로 몸에 굳어 괴롭힘을 가속하거나 2차적인 징후가 찾아오는 일도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씀 드립니다.
추돌이 일어나게 되면 순간적으로 강한 힘이 몸을 덮쳐오기 마련입니다. 이로 인해 몸이 강하게 반동을 하게 되면 경추를 비롯해 골반이라든가 손목, 발목 등의 근골격에 손상을 입게 됩니다. 뼈까지는 이때의 충격이 도달하지 않았을지라도 그를 감싸고 있는 내부 조직은 얼마든지 타격의 범위 내에 존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발생한 근육, 근막, 인대, 힘줄 등의 손상은 통증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후유 증세를 유발하는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그런 데다가 치료를 하지 않고 넘길 시 목디스크 등의 특정 질환으로 인도하는 원인이 될 수 있어, 용호동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자잘한 조직의 손상 하나하나도 신경을 쓰며 대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씀 드립니다.
전신, 나아가 심리적인 상태까지 타격을 입히는 존재로는 어혈도 같이 언급을 할 수 있겠는데요. 어혈은 강한 충격을 입게 되면 발생하는 노폐물로, 혈액이 굳어 있는 형태를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죽은 피라는 이름으로도 불리우고 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어혈이 한번 생겨나게 되면 혈액순환이 차츰 저하된다는 문제점을 끌어안게 되는데요.
이것으로 인해 주변 장부의 기능이 떨어지게 될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불안 상태가 지속되고 심장이 빠르게 두근거리는 등 문제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어혈은 한 자리에만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여기저기로 옮겨갈 수 있고 추가적으로 계속해 생성이 될 수 있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용호동교통사고한의원은 속히 치료를 실시하여 어혈을 풀어낼 수 있게끔 해 주어야 한다고 강조해서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한방치료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리는데요. 먼저 내부 조직이 입은 타격으로 하여금 괴로워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추나요법을 통해 이들의 기능과 구조를 정상화하고 나아가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다고 안내합니다.
또한 곳곳에 퍼진 어혈로 곤란한 상황에 놓여 있다면 어혈이 자연스럽게 배출되게끔 도와드리는 한약 처방을 실시하고 있고, 외에도 염증의 수준 차이라든가 어혈이 존재하고 있는 위치 등을 고려해 나가면서 환부에 약침으로 자극을 준다거나 국소부위에 부항의 음압을 활용하는 등 추가적인 한방치료를 실시하는 일도 있다고 설명하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용호동교통사고한의원은 입원실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추돌로 인해 겪고 있는 후유증만 하더라도 상황에 따라서는 일상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때 평소의 삶과 치료를 병행하는 것마저 어렵다고 여겨진다면 입원치료를 통해 회복에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다는 점을 말씀 드리오니 해당 내용 같이 참고 바랍니다.